현재 위치
  1. 게시판
  2. WORK

WORK

게시판 상세
SERUMKIND
컴플리톤

SERUMKIND

Brand Strategy
Verbal Branding
Visual Branding
Visual Editorial
Product Planning
Global Sales Service

CLEAN & VEGAN SKINCARE BRAND

‘세럼카인드’는 ‘세럼 하나만으로도 피부에는 충분하다’라는 컨셉의 세럼 전문 브랜드로 피부가 원하는 이상적인 해답을 차별화된 ‘싱글 케어’ 정체성에서 찾았습니다.

토너부터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까지, 일상에서 무심코 따르는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고자 합니다.
또한 유해성이 확인되거나 의심되는 성분 및 동물성 원료는 과감히 배제한 제품으로 기획했습니다.


SINGLE-CARE FORMULA™ SYSTEM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춘 성분을 온전히 전하는 고농축 & 고함량 포뮬라로,
‘세럼’ 단 하나만 사용해도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분을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원료, 최대의 효능 함량, 최고의 순전함을 바탕으로한 우리만의 싱글케어 포뮬라™를 설계했습니다.
글로벌 기준에 따른 유해 성분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클린 & 비건’ 성분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효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SERUM.SIMPLE BUT COMPLETE.

세럼카인드는 현대 감성에 맞게 간결하고 주목도 있는 형태의 심볼을 사용하였으며,
제품별 키컬러를 잘 보여주기 위하여 브랜드의 컬러는 차분한 이미지의 직관성과 연결되는 컬러인 모노톤과 그레이 컬러로 지정하였습니다.

세럼카인드는 인공 색소를 더하지 않은 원료 색상을 그대로 담은, 아름다운 세럼 컬러가 특징입니다.
세럼의 컬러가 돋보일 수 있도록 투명한 용기를 사용하였으며, 장식적인 요소는 최대한 걷어낸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정제되고 깔끔한 분위기를 더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용기 디자인에서는 그립감을 고려하여, 사각 초자(유리)용기에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의 금형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의 생산부터 폐기까지 자연친화적인 부분을 고려하여 FSC 인증 친환경 지류 사용 및 종이 재활용이 우수한 콩기름 인쇄 방식을 택하여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유리 소재로 제작하여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분리 배출이 용이한 단일 플라스틱 소재의 사용과 메탈프리 펌프를 사용하여 자연 친화적인 패키지로 디자인했습니다.

첨부파일 brandlab_thumb.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